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의 최종 책임은 본 정보를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1장 총칙
법무법인 호수의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 이용약관은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정책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본 페이지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추가 혹은 수정된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목적
이 약관은 법무법인 호수(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웹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에 이용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
이 약관은 법무법인 호수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원이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 계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당해 회원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약관 외 준칙
-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이하 ‘(주요)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와 함께 적용합니다.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주요) 서비스별 안내 및 회원이용안내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어의 정의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
-
비회원: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
아이디(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
비밀번호 : 회원의 본인 확인과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
-
이용계약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이 약관으로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계약
-
자동연장결제 : 매월 자동적으로 월간 유료회원비용을 자동적으로 연장하여 결제하는 것을 말합니다.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
-
이용계약의 성립
-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
회사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서비스 이용 신청
-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하며, 서비스 개선 등의 목적으로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입하여 신청하며, 더 나아가 회사가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는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가용의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확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계약 사항의 변경,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
회사는 이용고객 및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며 회원정보의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에게 부여된 이용자ID를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서비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
서비스 이용 및 제한
-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단, 회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용 설비의 이전, 정기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로 인한 경우
기간 통신사업자가 회선에 대한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의 설비장애 또는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서비스 이용 및 이용자의 폭주 등 부득이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를 통한 가입시 발급된 ID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유료정보 회원가입자는 서비스를 이용한 금액의 유료회원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에 가입한 후라도 서비스 이용시 회사의 판단에 따라 이용자의 연령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본 사이트에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의 최종 책임은 본 정보를 이용하시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광고성 및 악성게시물을 올리는 회원의 경우 해당게시물 삭제는 물론, 글쓰기 권한을 정지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이용자는 본 사이트의 정보를 무단으로 재배포 및 재활용 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e-mail), 문자(SMS)서비스 및 서신우편, 전화상담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동 정보의 제공을 원하지 않는 경우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정보수신 거부를 본인한 후에 이에 손해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화면, 이메일(e-mail), 문자(SMS)서비스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업무제휴로 인해 회사의 제휴사에 회원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본적인 정보만 제공됩니다.
-
회원이 회사의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회원은 제휴사에서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의 서비스 이용 절차를 필요로 하는 경우 서비스이용 신청을 하고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제공(각종 마케팅서비스를 포함합니다)과 회원관리
회사의 제휴 회사와의 업무제휴로 인한 회원의 정보 제공 및 활용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요금 및 유료정보
회사의 주요서비스에서 유료회원님께 기재된 서비스는 월단위로 월간유료회원님께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회사는 월간(월단위) 유료회원제로 운영을 하며, 월단위의 유료서비스 기간(월 정보이용요금)은 유료회원 승인 및 결제일로부터 1개월(30일)입니다. 월간 유료회원 이용시 “1개월”은 일수로 “30일”을 의미합니다. 월단위의 유료서비스 기간(월 정보이용요금)은 주요서비스에 따라 월 30만원 서비스(매주 1회의 휴대폰 문자(SMS)서비스)와 월 33만원 서비스(매주 2회 +긴급시의 휴대폰 문자(SMS)서비스)로 나눠집니다.
월간 유료회원의 월회원비는 월 30만원 또는 월 33만원입니다. 월간 유료회원의 유료서비스 기간은 유료회원 승인 및 결제일로부터 1개월(30일)입니다.
-
자동연장결제(이하 “월자동결제”라 합니다)는 매월 자동적으로 월간 유료회원비용을 자동적으로 연장하여 결제하는 것을 말합니다.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서비스 요금에 따라 유료 서비스를 결제확인시에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자동결제는 매월 계약이 갱신되는 것으로 간주되어 지속적으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월자동결제를 지원하는 결제수단은 관련업체와의 협의데 따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매월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의 자동갱신 및 이용요금 청구를 위해 유료서비스 이용기간 및 서비스 이용 종료 후 일정기간 동안 회원의 결제 관련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월자동결제는 월간 유료회원 이용시의 “1개월”은 일수로 “30일”을 매월 계약이 갱신되는 것이므로 결제취소 및 환불 시에도 1개월(30일)단위로 처리됩니다.
월자동결제의 환불규정은 제 18조에 따라 동일합니다.
서비스 요금 및 기타 이벤트성 강좌, 특별강의 등에 해당하는 강의요금 및 강의환불규정은 회사 웹페이지에 공지한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회원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중도 해지 또는 중지를 할 수 없습니다. 만약,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해지 또는 중지를 요청할 경우 회원은 명확한 근거서류를 FAX 또는 우편으로 회사에 서면 제출해야하며, 활불규정에 따라 유료회원 해지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를 검토 후 승낙 또는 자료가 명확하지 않거나, 환불규정조건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에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3장 권리와 의무
-
법무법인 호수의 의무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회원의 개인정보 보안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 및 불만사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그 사항을 신속히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
회원의 의무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을 이용 통보해야 합니다.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가명, 차명, 허무인 명의 기타 회원의 실제 성명과 다른 명의에 의해 이용 신청을 하는 행위
허위의 개인정보를 기재하거나 중복하여 가입하는 행위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
게시판이나 대화실 등에서 욕설, 비방 또는 음란, 폭력적인 내용의 표현을 하는 행위
과실 또는 고의로 허위의 정보를 공개 또는 유포하는 행위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동일한 또는 유사한 내용의 정보를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광고성 정보를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전자우편으로 일시에 다량으로 또는 지속적으로 전송하거나 게시판에 게시하여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등을 유포하는 행위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법무법인 호수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불법선거운동을 하는 행위
기타 미풍양속을 해하거나 관련법령 및 이 약관을 포함하여 법무법인 호수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반하는 행위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적인 목적의 영업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이를 위반한 영업 행위의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같은 영업 행위의 결과로 법무법인 호수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회원은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사의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하거나 기타 처분할 수 없습니다.
-
지적재산권
회사가 작성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속합니다. 회원은 법무법인 호수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법무법인 호수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으로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게시물, 자료에 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게시물, 자료에 대하여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가지며, 게재한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제3조의 의무를 위반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게시물에 대하여 수정 또는 삭제할 권한을 갖습니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과 절차는 별도의 규정에 따릅니다. 회원은 본 사이트의 정보를 무단으로 재배포 및 재활용 할 수 없으며 본 사이트의 컨텐츠를 무단 도용시 법규에 의거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습니다.
제 4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회원가입/탈퇴 메뉴를 선택하셔서 해지 신청을 원칙으로 합니다. 유료회원님들의 경우, 탈퇴하시려면 먼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해지에 따른 환불규정 등을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에서 해지과정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 번호를 도용한 경우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의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유료회원의 탈퇴와 환불
유료회원의 탈퇴는 환불규정에 따라 유료회원 해지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요구 또는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결제일로부터 1개월 이내까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
환불규정 [환불규정] 환불액 = 결제금액 - { (이용한 자료개수* 자료 당 가격) + 해지수수료}
이용한 자료개수 : 결제기준으로 7일 이내에 회원이 유료회원 게시판 자료를 월 30만원 회원은 8개 이하, 월 33만원 회원은 9개 이하를 이용한 자료의 개수입니다. 만약에 유료회원이 7일 이내에 유료회원가입자에게만 제공하는 게시판 자료를 월 30만원 회원은 9개 이상, 월 33만원 회원은 10개 이상을 이용할 경우에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료 당 가격: 유료회원 게시판 자료 1건당 가격은 30,000원입니다.
해지 수수료 : 서비스 가입금액의 10%
-
다음의 경우에는 회사의 내부 규정으로 인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월간)유료회원이 유료회원 게시판 자료를 월 30만원 회원은 9개 이상, 월 33만원 회원은 10개 이상을 이용한 경우.
기본사용기간인 7일을 넘긴 경우: 유료회원 가입시에 정보를 전혀 보지 않았지만 7일 이후에는 월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유료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로 계약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결제금액에서 해지수수료를 제외한 잔여분을 환불해 드립니다.
기타 이벤트성 강좌, 특별 강좌 등 강의에서 별도의 수강료,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으며 각 강의에 따라 각 강의별 요금, 환불규정, 수수료 등을 홈페이지(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상세한 환불 규정은 법무법인 호수 웹사이트을 통해 안내된 내용으로 준용한다.
-
이용자 게시물
-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강제로 회원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고의적으로 3번 이상 월간유료회원가입을 한 후에 환불을 요청을 한 경우
제 5장 정보 및 광고의 제공
-
정보 및 광고의 제공
회원의 정보는 철저히 보안 유지될 것이며 회사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공유 제공될 수 있습니다.
법무법인 호수는 광고주로부터 요청 받은 광고를 회사의 판단에 따라 웹 사이트 및 전자우편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6장 손해배상
-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가 없는 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정보내용에 대한 최종 판단 및 결정은 회원 본인이 하여야 하므로 그에 따른 제반 손실 및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
면책 사항
회사 서비스에 포함된 모든 정보, 소프트웨어, 제품 및 기타 서비스에는 부정확함이나 인쇄상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한 정보에 대한 변경은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며 회사는 언제든지 회사 웹를 개선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어떠한 목적으로든 본 법무법인 호수 웹사이트에 있는 정보,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및 관련 그래픽의 적합성, 신빙성, 시의성 및 정확성에 관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아니합니다. 정보의 사용은 전적으로 회원의 책임과 권한으로 수행됩니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간에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도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회사의 증권, 채권, 선물, 옵션, ELW, 기타 등 관련 데이터와 서비스는 정보제공의 목적으로 제공되는 것이며 실제 주식매매 거래를 위해 사용할 경우 정보의 오류 및 지연으로 인한 피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없습니다.
-
분쟁의 해결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월 유료회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법무법인 호수와 회원 사이에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법무법인 호수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공고일자 : 2011년 7월 1일>
- <시행일자 : 2011년 7월 1일>